서울, 2024년 12월 21일 – “Xuan que huong”(봄고향) 축제를 준비하기 위한 연례 세미나가 개최되어 한국 내 베트남 커뮤니티의 축제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전통에 따라, 주한 베트남 대사관은 다양한 단체와 협력하여 설 연휴 동안 “Xuan que huong” 행사에 대한 기부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올해의 행사, 2025년 용의 해를 맞이하는 “Xuan que huong”은 2025년 1월 19일 일요일 오후, 서울 마포구 거부장 이벤트 센터에서 개최됩니다 (2024년 행사와 동일한 장소).

이 행사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주한 베트남 대사관은 한국에서 거주하고 공부하는 베트남 커뮤니티와 기업, 후원자들에게 자금과 물품 기부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전체 커뮤니티를 위한 품격 있고 따뜻한 축제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한국 베트남 기업 협회(BAViK)는 모든 회원, 기업 및 파트너들이 긍정적으로 응답하고 행사 성공을 위해 재정적 및 물질적 기여를 해주실 것을 촉구합니다. 모든 BAViK 회원 기업들이 재정을 조정하고 고객 및 파트너의 참여를 유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부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유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지원이 우리 커뮤니티의 기억에 남는 축제를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mail protected]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AVi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