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하다

베트남과 한국의 수교 32년(1992~2024년)을 바라보며 강력한 관계를 강화하고 구축하기 위한 많은 활동이 최고 외교 수준으로 격상되었습니다. 양국 간의 포괄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이 여러 분야에서 전개되고 있습니다. 한국베트남비즈니스협회의 탄생도 그러한 일련의 활동 중 하나이다.

주한베트남비즈니스협회(이하 BAViK)는 주한베트남대사관의 후원으로 2023년 10월 21일 설립되었으며, 재외베트남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3월 28일 외교부로부터 공식 승인을 받았습니다. , 2024.

BAViK는 한국 내 베트남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발전시키고 양국 간의 외교 및 경제 협력을 증진하기 위해 베트남 출신 기업, 기업가 및 개인의 집단 지성과 힘을 증진한다는 원칙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협회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40개 이상의 기업을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생산 및 사업을 영위하는 모든 기업과 개인이 협회에 가입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환영하고 있습니다. 주한베트남비즈니스협회는 세 가지 주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1. 회원의 권리를 보호하고 정당한 이익을 증진하며 거래와 경쟁의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회원을 대표합니다.
  2. 회원을 위한 투자 촉진, 생산 및 사업 개발을 지원합니다. 회원에게 지식을 제공, 업데이트하고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회원들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연결하고 창출하십시오.
  3. 연대와 상호 지원 관계 구축; 한국 내 베트남 비즈니스 협회와 회원들의 명성과 지위를 보호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품질과 기업 윤리를 장려합니다.

현재 협회의 집행위원회에는 Dao Tuan Hung 회장, Nguyen Minh Duong 사무총장, 4개 전문 위원회를 담당하는 4명의 부회장(투자 위원회, 조직 – 관리 위원회, 대외 관계 – 커뮤니케이션, 재무 부서, 국장) 등 7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감독위원회.

조직 구조